대학소개
대학기관
대학홍보
캠퍼스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현재위치 >  대학안내 > 공지사항
New Document
 
제목 성운대학교 2023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2-11-29

 

성운대학교 2023학년도 1학기 전임교수 초빙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학부 및 학과

채용분야

채용인원

비 고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강의전담

교원

산학협력

중점교원

연구교원

스마트평생융합학부

사회복지학/

평생교육학 전공

해당분야

산업체경력자

(5년 이상)우대

미래휴먼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학/

상담학 전공

스마트평생교육학부

복지경영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교양학부

교육학/

교육공학 전공

컴퓨터공학 전공

물리치료/

재활심리 전공

국어국문학 전공

사학/역사교육 전공

 

 

2. 지원자격

 

<전임교원> / <강의전담교원>

공통 자격 요건

1)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있거나이와 동등 이상의 경력소지자

2) 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의 초빙분야와 일치 또는 유사한 연구경력과 교육 경력 소지자

학과별 자격 요건

1) 스마트평생융합학부 :

 - 사회복지학 전공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평생교육학 전공 평생교육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평생교육 현장 경험 3년 이상(박사취득시 해당 경험 2년 이상우대

2미래휴먼사회복지학부 :

 - 사회복지학 전공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상담학 전공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스마트평생교육학부 복지경영전공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4) 교양학부 :

 - 컴퓨터공학 전공 : 빅데이터코딩, AI, 사물인터넷 등 관련 세부 전공자 및 경력자 우대

 -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 및 면허 소지자 우대

 

<산학협력중점교원>

공통 자격 요건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초빙분야 관련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인 자

 - 산업체 경력 민간 산업체국가기관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간 등에서 지원하는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함.

교수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4조에 따른 연구기관 등의 지정에 관한 고시"의 산업체 경력 관련 조항 준용

 

 

[산학협력중점교수의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

 

 

 

다음의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 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 한 경력

국가기술자격법 및 동 시행령에 따른 기술사 자격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기술분야에서 실무에 종사 한 경력이 대학의 전공과목과 근무경력이 부합되고 전문대학 교원으로서 담당할 과목이 연계될 수 있는 경우

 

학과별 자격 요건 전임교원과 동일

 

<연구교원>

공통 자격 요건

1)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있거나이와 동등 이상의 경력소지자

2) 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의 초빙분야와 일치 또는 유사한 연구경력과 교육 경력 소지자

학과별 자격 요건 전임교원과 동일

 

3. 심사절차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임용 여부를 결정함.

. 1단계(기초심사) : 지원자에 대한 기본사항 및 전공 적합 심사

. 2단계(전공심사) : 1단계 합격자의 학력경력산학협력 실적 심사

. 3단계(면접심사) : 학생지도 능력강의능력발전 가능성산학협력 계획 등 심사

 

4. 제출서류

<전임교원> / <강의전담교원> / <연구교원>

교수초빙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임용 후 수행할 연구계획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연구실적 관련 서류 최근 4년간 200% 이상의 연구실적물(학위논문의 경우 기간 제한 없음)

        1) 연구실적물 목록(우리 대학 소정양식) 1

        2) 연구실적요약문(우리 대학 소정양식) 1

        3) 연구실적물 원본 각 1

 

① 저자 수 필히 기재

② 연구실적은 게재된 논문만을 인정하며서류 접수 시 제출 별쇄본에 대한 원본대조를 위해 학술지 원본을 제출해야한다부득이한 경우 게재 논문 제목공저자이름학술지명게재날짜페이지 등이 포함된 내역을 아래 방법으로 출력 제출하여 원본을 대신할 수 있다.

? 공인된 국제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의 경우 ISI Web of Science 홈페이지에서 출력 제출

? 한국연구재단 등재(등재후보 포함)지의 경우 한국학술지인용색인

 (http://www.kci.go.kr), 국회도서관(http://www.nanet.go.kr),

 DBpia(http://www.dbpia.co.kr), KISS(http://www.search.koreansudies.net),

  KERIS (http://www.riss.kr) 에서 논문게재를 확인하여 검색화면 출력 제출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각 1

외국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학위취득 신고필증을 첨부

※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경력 및 재직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각 1

 1) 건강보험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2) 개인사업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

 3) 증명서를 첨부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각 1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연구 윤리 확약서(소정양식각 1

 

<산학협력중점교원>

교수초빙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연구실적물 목록(우리 대학 소정양식및 연구실적물 각 1(해당자에 한함)

산학협력실적목록(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산학협력활동 업적 소개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산학협력활동 계획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

졸업 및 성적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한 전 학력각 1

외국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학위취득 신고필증을 첨부

※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경력 및 재직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각 1

1) 건강보험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2) 개인사업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

3) 증명서를 첨부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각 1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소정양식) 1

연구 윤리 확약서(소정양식해당자에 한함) 1

 

5. 임용지원서 접수기간 및 장소

접수기간 : 2022. 11. 30.() ~ 12. 14() 18:00

접수방법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 수 처 :

- (38801) 경상북도 영천시 신녕면 대학길 105 성운대학교 기획처(054-330-8866~7)

 

6. 결과통지

우리 대학 인사규정에 따라 심사하고 결과를 개별적으로 통지함. 

 

7. 기타 유의사항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제출서류는 원본을 제출하되 임용후보자로 통지된 직후 우리 대학에서는 원본과 대조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함.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우편접수는 마감일 마감시간까지 도착된 것만 접수하며접수 후에는 제출내용에 대한 변경이 

    불가하며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아니함.

채용 후에도 응모자격이나 연구실적 등 임용요건에 하자가 있을 때에는 교원으로 임용을 취소 

    할 수 있음.

계약기간은 1년으로 임용하며평가를 통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함.

심사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함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임용하지 않음)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기획처(☏ 054-330-886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11. 29.

 

성 운 대 학 교 총 장

 ? 


첨부 1_공고문 및 임용 지원 서류.zip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 관리자 23-01-26 701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강사 채용 공고 관리자 23-01-19 3461
공지 2022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관리자 23-01-18 3785
공지 성운대학교 2023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2차) 공고 관리자 23-01-11 6642
공지 성운대학교 2023학년도 1학기 겸임교수 초빙 공고 관리자 23-01-10 6697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관리자 23-01-02 9194
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졸업유예 신청 공지 관리자 22-12-30 10296
공지 12월 17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2-12-15 15454
공지 2022학년도 성운대학교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입상자 명단 발표 관리자 22-12-15 15463
공지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2022년 혁신지원사업 학생 홍보 서포터즈 모집 안내 관리자 22-12-01 19970
공지 2023년 1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22-11-26 21822
공지 2023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22-11-26 21675
공지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표준 현장실습일지 콘테스트 개최 안내 관리자 22-09-17 36131
공지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표준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개최 안내 관리자 22-09-17 35989
공지 성운대학교 개교25주년 기념 『성운대학교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기부』 캠페인 안내 관리자 22-09-14 36754
공지 2022학년도 원격강의 수강 안내 관리자 22-03-01 59430
공지 학술정보센터 전자책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20-03-26 59797
1802 2022년 하반기 인천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 지원 안내 관리자 23-01-27 376
1799 2022년 하반기 군산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 안내 관리자 23-01-20 2940
1793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3-01-10 66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