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대학기관
대학홍보
캠퍼스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현재위치 >  대학안내 > 공지사항
New Document
 
제목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추가 등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3-08-02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추가 등록)

 

정규 등록기간 내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추가 등록기간에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1. 등록금 추가 등록

가. 추가 등록기간 : ?2023. 8. 28.(월) ~ 2023. 9. 1.(금)

나. 납부은행 : 국민은행, 농협

다. 납부방법 : 가상 계좌번호 송금, 은행 창구 납부, 신용카드 납부(국민,현대)


2. 전액 장학생(0원 등록자) 등록 방법

가. 은행 창구 방문 납부(국민은행, 농협)

나.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용 

     : 인터넷·스마트뱅킹 0원 등록방법 안내 : [링크 클릭] ) - 국민은행, 농협 가능?

다. 학생회비 납부 : 등록금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로 학생회비 납부 시 자동 등록 처리 됩니다. 

                         (자율 납부, 환불 불가)?


---------------------------------------------------------------------------------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3. 8. 11.(금) ~ 2023. 8. 31.(목)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다. 등록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라. 납부은행 : 국민은행, 대구은행, 농협

마. 납부방법 : 가상 계좌번호 송금, 은행 창구 납부, 신용카드 납부(국민,현대)

바. 유의사항

 1) 전액 감면 장학생(납입금계가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은행 창구에서 납부 확인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0원 등록 처리를 해야 합니다. 

    인터넷·스마트뱅킹 0원 등록방법 안내 : [링크 클릭] ) - 국민은행, 농협 가능

? 2) 학생회비 및 졸업앨범비는 자율 납부이며,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신용카드 납부

가. 납부 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나. 유의사항

 신용카드 납부는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이후 이용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이용 바랍니다.  

다. 카드사 : 국민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1) 납부 방법

 - 인터넷 납부 : 국민카드 홈페이지 www.kbcard.com >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대학등록금

 - 대학등록금 전용 콜센터 납부 : 1599-0336 연결하여 전화 납부

 - 지점 납부 : 영업점(국민은행, 국민카드) 방문하여 납부

 2) 납부 시간 : 9:00~16:30

 3) 기타사항 : ?학교명으로 조회가 불가한 경우 학교코드(115) 조회

 4) 고객센터 : ?1599-0336 

[현대카드]

 1) 납부 방법

 - 인터넷 납부 :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 2) 납부 시간 : 9:00~24:00

 3) ?고객센터 : 1577-6000 

? 

3. 분할 납부

 구분

차수

기간

비고 

분할 납부 신청 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분할 납부

(4회)

 1차

2023. 8. 21.(월) ~ 2023. 8. 25.(금) 

 등록금의 25%? 

 2차

2023. 9. 20.(수) ~ 2023. 9. 22.(금)

 등록금의 25%?

 3차

2023. 10. 25.(수) ~ 2023. 10. 27.(금) 

 등록금의 25%?

4차(완납)

2023. 11. 22.(수) ~ 2023. 11. 24.(금)

 등록금의 25%?


※ 분납신청서 제출 및 분납 기한 준수 必.


가. 신청방법 : 첨부파일 [분납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서명 날인 > 팩스 제출

                   (팩스번호 : 054-330-8853?)

나. 유의사항 : 입금자명은 반드시 학생 본인 ‘학번+성명’으로 입금 (예시 : 2312345홍길동)

                   학번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동명이인 구분이 불가함.

 

4. 문의처

 구분

부서 

연락처

 등록금 납부 방법

행정지원처 경리팀

054-330-8852, 8857 

교내장학금

교외장학금

학자금대출

학생지원처 장학팀 

 054-330-8804

학적

학사일정

수강신청

학사지원처 

 054-330-8800~3, 8805~7

 ? ?
첨부 1_분납신청서(2학기).hwp
 
공지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2-20 106
공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2-20 96
공지 2024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4차) 공고 관리자 24-02-19 209
공지 [국가장학금 신청 매뉴얼]2024년도 1학기 2차 국가장학금 학생신청 매뉴얼 안내 관리자 24-02-16 206
공지 2024학년도 1학기 강사 채용 공고(추가) 관리자 24-02-14 326
공지 성운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재활승마장 교관) 관리자 24-01-31 214
공지 [국가장학금 신청]2024년도 1학기 2차 국가장학금 학생신청 기간 안내 관리자 24-01-29 327
공지 [등록]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24-01-26 541
공지 청소년지도사 자격제도 개편 관련 '청소년기본법 시행령'개정 사항 안내 관리자 24-01-16 167
공지 (안경사)2023년도 하반기 및 2024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 관리자 23-07-11 418
공지 [등록] 등록금 「0원 등록자(전액 장학생)」 인터넷·스마트뱅킹 등록 방법 안내 관리자 23-02-15 19682
공지 학술정보센터 전자책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20-03-26 82539
1987 경북도민행복대학 코디네이터 채용공고 관리자 24-02-22 8
1986 공지사항 관리자 24-02-20 148
1980 학칙 개정 공포 관리자 24-02-14 143
1979 2024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관리자 24-02-05 233
1978 제26회 성운대학교 학위수여식 유튜브 접속 안내 관리자 24-02-03 229
1977 제26회 성운대학교 학위수여식 메타버스(게더타운) 접속 안내 관리자 24-02-02 197
1976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1-31 308
1975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1-31 25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