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대학기관
대학홍보
캠퍼스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현재위치 >  대학안내 > 공지사항
New Document
 
제목 2024학년도 1학기 강사 채용 공고(추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4-02-14

 

 

 

 

2024학년도 1학기 강사 채용 공고

 

 

 

 

채용 분야 및 인원

- 채용교원 : 강사

- 채용분야 및 인원 : 8

 

 

구분

학과

전공/

Track

채용

인원

전공분야

시수

비고

전문

학사

미래휴먼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심리상담

1

사회복지

6

 

미래휴먼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심리상담

1

사회복지

6

전공심화

심리상담

미래휴먼사회복지학부

아동보육복지

1

사회복지, 보육

6

 

스마트평생교육학부

IT융합복지전공

1

사회복지

6

 

교양학부

-

2

음악(합창)

4

 

IT분야

6

말산업과

-

2

승마관련

6

 

6

합계

 

8

 

46

 

 

 

 

 

2. 지원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자

. 고등교육법 시행령5조 및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단위: )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 동등 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강사

1

1

2

1

2

3

 

비고:연구실적 연수와 교육경력 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 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임용예정일 기준 만65세미만인 자

.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에 해당이 없는 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지원방법(우편 또는 직접 제출)

. 기간 및 방법

 

기간

2024. 2. 14.() ~ 2024. 2. 20.() 18:00까지

방법

양식 작성 후우편 또는 직접제출

 우편제출 시, 220일 도착 분 까지 인정

 

 

서류제출

1) 직접제출 : 성운대학교 학사지원처 054-330-8805

2) 우편제출 : 보내실곳  

 

) 38801  경상북도 영천시 신녕면 대학길  105  성운대학교 학사지원처

(봉투에  “지원학과 ”  “임용지원서류 ” 표기 )

 

1) 교수초빙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  (본대학 소정양식 ) 1 

2)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본대학 소정양식 ) 1 

3) 연구실적물 목록 (본대학 소정양식 ) 및 연구실적물 (해당자에 한함 )  1 

4)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 , 석사 , 박사 )  1 

외국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 학위취득 신고필증을 첨부

5) 경력 및 재직증명서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 )  1 

증명서를 첨부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제출

6)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   1 

7) 소속기관장 동의서 (해당자에 한함 ) 1 

8)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1 

9) 경력 추가 확인 등 필요 시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10)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4. 심사기준

 

구분

심사 기준

기본심사

지원 자격 충족 여부

전공심사

학력 교육경력 산업체경력 전공적합성

면접심사

지원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심사

 

 

 

5. 강의료, 임금 및 임용조건

 

구분

내용

강의료 및 임금

학기 중 강의료

학기당  15 주의 수업에 대하여 지급

방학 중 임금

학기당  3 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하여 지급

임용조건

· 신규임용  :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 (2024.03.01.) 로부터  1

 

· 재임용  : 1 년 단위로 하되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 년까지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는 신규임용 절차에 따름

 

·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본 대학의 규정에 의함

 

 재임용 평가항목 강의계획서 및 평가계획서 입력기간 준수 성적공시 또는 제출기간 준수 출결관리 교과목  CQI  작성 여부 강의향상평가 교육참여 학과 발전기여도 등

 

 

6. 채용일정

 

접수기간

2024. 2. 14.() ~ 2. 20.() 18:00까지

기본심사(전공)

2024. 2. 21.() 교내 자체 심사

면접심사

2024. 2. 26.() :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임용예정자 결정 및 통보

개별통보

 

 

7. 지원자 유의사항

채용분야 복수지원 불가

임용예정 또는 임용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허위 등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채용분야에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어 채용되지 않았을 경우 재공고를 실시 할 수 있음

강의시수는 임용 확정 후 학과 및 부서와 협의하여 배정함

(강의시수는 매주  6 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함(최대 9시간))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 (시수 포함 이 변경될 수 있음

소속 학과의 담당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 학과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 1 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 강사의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함

사정에 따라 심사를 통합 및 분리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 면접심사가 생략 될 수 있음

 

8.문의처  : 성운대학교 학사지원처 ( 054-330-8805)

 

 ? 


첨부 3. 2024학년도 1학기 강사 채용 공고 및 양식.zip
 
공지 4월 13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4-11 153
공지 3월 30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28 383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강사 추가 채용 공고? 관리자 24-03-04 619
공지 [등록]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24-01-26 1000
공지 청소년지도사 자격제도 개편 관련 '청소년기본법 시행령'개정 사항 안내 관리자 24-01-16 368
공지 (안경사)2023년도 하반기 및 2024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 관리자 23-07-11 610
공지 [등록] 등록금 「0원 등록자(전액 장학생)」 인터넷·스마트뱅킹 등록 방법 안내 관리자 23-02-15 20277
공지 학술정보센터 전자책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20-03-26 82715
2010 4월 6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4-04 367
2008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4-04 387
2007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4-04 481
2006 성운대학교 전산시스템 점검 안내 관리자 24-04-03 264
2005 「2024년 상반기 경상북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관리자 24-04-02 260
2003 3월 23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21 1898
2002 2024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대학생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홍보 관리자 24-03-21 320
2001 (재)춘천시민장학재단 2024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관리자 24-03-21 273
2000 「2024년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 관리자 24-03-21 275
1999 2023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안내 관리자 24-03-21 230
1998 3월 16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14 377
1997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3-14 4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