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대학기관
대학홍보
캠퍼스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 길
현재위치 >  대학안내 > 공지사항
New Document
 
제목 [등록]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4-01-26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구분

차수

기간

비고

등록기간

전공심화

2024. 1. 29.() ~ 2024. 1. 31.()

 

신입생

2024. 2. 7.() ~ 2024. 2. 13.()

 

편입생

2024. 2. 13.() ~ 2024. 2. 15.()

 

재학생

2024. 2. 20.() ~ 2024. 2. 23.()

 

분할납부기간

(5회 분납)

1

전공심화

2024. 1. 29.() ~ 2024. 1. 31.()

등록금의 20%

신입생

2024. 2. 7.() ~ 2024. 2. 13.()

편입생

2024. 2. 13.() ~ 2024. 2. 15.()

재학생

2024. 2. 20.() ~ 2024. 2. 23.()

2

2024. 3. 27.() ~ 2024. 3. 29.()

등록금의 20%

3

2024. 4. 24.() ~ 2024. 4. 26.()

등록금의 20%

4

2024. 5. 29.() ~ 2024. 5. 31.()

등록금의 20%

5(완납)

2024. 6. 12.() ~ 2024. 6. 14.()

등록금의 20%

 

 

1. 재학생 등록금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4. 2. 14.() ~ 2024. 3. 8.()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 : ?2024. 2. 20.() ~ 2024. 2. 23.()?

. 납부은행 : 국민은행, 대구은행, 농협

. 납부방법 : 가상 계좌번호 송금, 은행 창구 납부, 신용카드 납부(국민,현대)

. 유의사항

1) 전액 감면 장학생(납입금계가 ‘0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은행 창구에서 납부 확인 처리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0원 등록 처리를 해야 합니다.

( 인터넷·스마트뱅킹 0원 등록방법 안내 : [링크 클릭] - 국민은행, 농협 가능

? 2) 학생회비 및 졸업앨범비는 자율 납부이며,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재학생 신용카드 납부

. 납부 기간 : 2024. 2. 20.() ~ 2024. 2. 23.()?

. 유의사항

신용카드 납부는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이후 이용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이용 바랍니다.

 . 카드사 : 국민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1) 납부 방법

- 인터넷 납부 : 국민카드 홈페이지 >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대학등록금

- 대학등록금 전용 콜센터 납부 : 1599-0336 연결하여 전화 납부

- 지점 납부 : 영업점(국민은행, 국민카드) 방문하여 납부

2) 납부 시간 : 9:00~16:30

3) 기타사항 : ?학교명으로 조회가 불가한 경우 학교코드(115) 조회

4) 고객센터 : ?1599-0336

[현대카드]

1) 납부 방법

- 인터넷 납부 : 현대카드 홈페이지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2) 납부 시간 : 9:00~24:00

3) ?고객센터 : 1577-6000

 

3. 분할 납부

. 분할 납부 기간 : 상단 표 참조 (분납신청서 제출 및 분납 기한 준수 .)

. 신청방법 : 첨부파일 [분납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서명 날인 > 팩스 제출

      (팩스번호 : 054-330-8853?)

. 유의사항 : 입금자명은 반드시 학생 본인 학번+성명으로 입금 (예시 : 2312345홍길동)

                        학번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동명이인 구분이 불가함.

 

4. 문의처

구분

부서

연락처

등록금 납부 방법

행정지원처 경리팀

054-330-8852, 8857

교내장학금

교외장학금

학자금대출

학사지원처 장학팀

054-330-8804

학적

학사일정

수강신청

학사지원처

054-330-8800~3, 8805~7

 

 

 


첨부 [서식]분납신청서(1학기).hwp
 
공지 4월 13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4-11 152
공지 3월 30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28 382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강사 추가 채용 공고? 관리자 24-03-04 618
공지 [등록]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24-01-26 1000
공지 청소년지도사 자격제도 개편 관련 '청소년기본법 시행령'개정 사항 안내 관리자 24-01-16 367
공지 (안경사)2023년도 하반기 및 2024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 관리자 23-07-11 610
공지 [등록] 등록금 「0원 등록자(전액 장학생)」 인터넷·스마트뱅킹 등록 방법 안내 관리자 23-02-15 20277
공지 학술정보센터 전자책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20-03-26 82715
2010 4월 6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4-04 366
2008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4-04 386
2007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4-04 380
2006 성운대학교 전산시스템 점검 안내 관리자 24-04-03 263
2005 「2024년 상반기 경상북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관리자 24-04-02 259
2003 3월 23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21 1897
2002 2024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대학생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홍보 관리자 24-03-21 320
2001 (재)춘천시민장학재단 2024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관리자 24-03-21 273
2000 「2024년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 관리자 24-03-21 275
1999 2023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안내 관리자 24-03-21 230
1998 3월 16일 스쿨버스 운영 노선 안내 관리자 24-03-14 377
1997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관리자 24-03-14 4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